어사이드 닫기

배송 및 문의 FAQ

2개 이상의 제품 반품 시, 제품을 각각 발송해야 하나요?

2개 이상의 제품을 반품 하실 경우, 최초 제품을 받았던 패키징을 유지한 상태로 반품 제품을 1개의 박스에 재포장하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발의 경우 신발 박스, 베일런스 제품의 경우 수트 케이스가 훼손 되지 않은 상태로 함께 반품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1:1 게시판 혹은 대표 번호 (1644-1708)로 전화 요청 주시면,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이미 제품 출고가 진행된 경우라면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발송 전 사이즈를 바꾸고 싶어요.

사이즈를 바로 변경하는것은 불가능하며, 재주문 하신 뒤 잘못 주문하신 주문건을 취소요청 부탁드립니다.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하신 내역을 변경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똑같은 상품을 새로 주문해주시고, 기존내역을 취소하는것은 가능합니다.

반품 환불 배송비 안내

환불의 경우 


→ 최초 발송 배송비 3,000원 + 반송 착불 배송비 3,000원 = 6,000원

→ 2개 이상 상품 구매시 일부 상품 반품 비용 (직접반송: 차감금액 없음 / 상품수거: 3,000원차감) 

→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발생한 초과비용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 자가 반품 시 환불금에서 3000원이 차감 됩니다.

→ 불량 및 상품 하자로 인한 반품 비용은 모두 판매자가 지불합니다.

→ 제주/울릉도 및 도서/산간/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배송비 지불 방법

→ 반송 시 상품에 배송비를 동봉 하실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분실 사고 및 책임분쟁을 방지하고자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착불로 보내실 경우 착불금이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물건을 여러개 주문했는데 못받은 상품이 있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통 누락되는 경우는 많지 않으나, 주문내역을 출고지에 전달하는 과정중에 누락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는 제품을 분할해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아울렛이나 , 해당 점포 전용 상품인 경우가 있기 때문에 취합과정에 시간이 오래소요 될 경우 임의로 분할발송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내역 확인 요청은 대표번호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최대한 빠른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업무는 평일 오후 15:00 이전 주문하신 내역까지만 발송처리가 됩니다.


그 이후의 주문내역은 다음날 발송처리되며, 보통 월요일 화요일은 택배사에 물량이 많아 하루이틀 정도 더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수도권등의 지역은 발송일로부터 1~2일 / 도서산간등의 지역은 3~5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배송사항은 택배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품이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내 '재고있는 매장 찾기' 기능을 활용하시면 


원하시는 제품이 있는 오프라인 매장 검색이 가능합니다.



할인 상품은 신규가입 쿠폰 사용이 불가한가요?

신규 가입 쿠폰의 경우 정상 가격 제품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규 가입 쿠폰과 관련된 유의사항은 아래의 URL을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promotion/event_view?event=37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현재 온라인 주문 건의 경우 교환 시 품절 가능성이 있어,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신청] 내 반품 접수를 통해 처리가 가능하며


해당 접수 페이지 매뉴얼 따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넬슨스포츠 온라인몰 고객입니다.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

본인확인 및 적립금 이관절차를 받아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휴면계정 처리가 된 경우 대표전화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활성화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처리되어 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하며, 변경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 무이자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무이자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각 카드사별 확인 또는 저희 결제단계(KG이니시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을 온라인-오프라인 / 오프라인-온라인으로 옮길 수 있나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인증을 받은 고객에 한하여 적립금 이관이 가능합니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 소요되며,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적립금 이관을 요청하시면 온오프라인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정 금액만 옮기는 것은 불가능하며, 모든 금액이 한쪽에서 소멸됨과 동시에 요청하신 곳으로 전환 시켜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배송완료 (고객님 수령) 상태가 되면 적립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교환/환불 등의 사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령하신날짜로부터 최대 일주일까지 유예됩니다.


배송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없고, 구매를 확정하여 빠른 시일내에 적립금을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적립이 바로 될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FAQ

악세서리(부품)을 받고 싶어요.

부품 마다 규격이 달라 호환 불가한 경우가 있어,
부품만 별도 공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A/S접수 부탁드립니다.

유상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유상 A/S일 경우 A/S 비용 선입금을 원칙으로 입금확인 후 수선작업이 진행됩니다.


입금자명이 접수자명과 다른 경우 또는 미입금시 수선품의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비용 입금 계좌 : 신한은행: 100-028-399542 예금주 : ㈜넬슨스포츠

A/S 진행시 기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주말 제외 1-2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심의 진행 / 또는 부자재 구입을 필요로 하는경우 / 해외 수리진행시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A/S 요청은 어떻게 진행합니까?


넬슨스포츠에서 공급된 제품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정품등록 여부 또는 구매처 확인 후 택배, 구매처를 통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 발송시 온라인 접수 후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선불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의뢰시 착불 발송일 경우 완료시 착불로 발송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및 연락처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13-12 (지목로 163-4 ) (주)넬슨스포츠 A/S센터 1644-1708

기재사항

 접수자 성함

 연락처 및 주소

 구체적인 수선부위 및 수선내용

 구입처 및 구입시기에 대한 정보 

병행, 직구 제품은 수선 불가합니다. 넬슨스포츠 정품 확인 불가시 반송됩니다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1년 이내 제품 불량이 확인될 경우 무상수선 - 교환 - 환불 순으로 진행됩니다.


1년 이후 제품 불량이 확인될 경우 사용일수에 따라 감가액 계산하여 보상됩니다.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고객지원 센터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상담 시간:

AM 10시 ~ PM 15시 30분
(점심시간 AM 11:30 - PM 13:00)

전화문의: 1644-1708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13-12 넬슨스포츠 물류센터

A/S 접수 주소: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13-12 넬슨스포츠 A/S센터
(방문접수 불가)

1:1문의 하기

현재 응답 시간은 영업일 기준 2 ~ 3일 입니다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